일반공지

보내기

[입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6년 탁상달력 제작 입찰

작성자 행정팀 등록일 2025-09-05 조회수277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2026년 탁상달력 제작 입찰
 
1.입찰내용
.사 업 명: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2026년도 탁상 달력 제작(디자인+인쇄)
.제작종류:탁상형 달력1(달력봉투 포함)
.계약기간: 202512월까지
.사업추진일정
 
No 구분 일정() 비고
1 입찰 공고 2025. 9. 5.() 본교 홈페이지
2 입찰서류 접수기간 2025. 9. 5.() ~ 19() 11시까지 방문 제출(우편 제출 불가)
2025. 9. 5.() ~ 19() 15시까지 www.ebiz4u.co.kr 입력
3 제안내용 심사 2025. 9. 하순 내부 평가
4 발표 및 계약 2025. 10. 초순 대상 업체 별도통보
5 납품 2025. 11. 중순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계약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협상절차와 세부기준 적용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적용합니다.
 
3.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지정된 제품의 납품 경험이 있는 업체
.부도,화의,법정관리업체 제외
 
4.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참가희망업체는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마감일시까지 방문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및 제38(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합니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이 본 대학교에 귀속됩니다.
 
5.입찰참가서류 및 제출방법
.제출기간: 2025. 9. 19() 11:00까지
평일17시 이후,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제출방법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직접방문 접수
견적금액은 2025919() 15:00까지 입찰사이트(www.ebiz4u.co.kr) 입력
.접수장소: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107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기획팀(사이버관616)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1[별지 제1호 서식]
사업자등록증 사본1
법인인감증명서1(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법인에 한함)및 사용인감계1
법인등기부등본1(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법인에 한함)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5%상당액,보증기간은 제출마감일로부터60)
제안서5(원본1,사본4)및 제안서 파일을 수록한CD또는USB 1
달력 표지 및 내지 시안
1)달력 표지, 2, 9월을 시안으로 샘플을 제작하거나 인쇄하여 보드판에 부착
2)보드판 부착 제출 시 최종 인쇄물과 동일한 사양으로 제작
일반현황 및 연혁1[별지 제2호 서식]
투입인력현황1[별지 제3호 서식]
가격제안서[별지 제4호 서식]견적서(단위별 세부내역 및 단가 포함 명세서)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응낙서[별지 제5호 서식]
청렴계약이행각서1[별지 제6호 서식]
개인정보이용동의서1[별지 제7호 서식]
 
6.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7.유의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고,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문의
-사업 및 입찰관련:행정팀 최문희(02-2173-3420, stickman@cufs.ac.kr)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