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보내기

[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작성자 교무학사팀 등록일 2025-08-25 조회수1881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 중 수강 정정(교과목 추가, 취소, 변경)을 원하는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숙지하신 후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간 종료 후 수강 변경은 되지 않으며, 수강철회 기간(10/27~10/31)에 신청 시에 과목은 취소처리 되나(취소 후 12학점 이상 되어야 함) 수업료는 환불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 25-2학기 등록 신·편입생 및 재학생 중 수강 추가, 취소, 변경 희망자  
 
2. 수강정정 기간 : 2025. 9. 1.() 10:00 9. 5.() 17:00
    ※ 수강변경 과목은 즉시 수강 불가하며, 4(05, 13, 18, 22) 동기화 이후 LMS에 반영 됨
    ※ 해당 기간 신규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도 가능 함
 
3. 수강정정 방법
    .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CAMPUS]> [수강신청 바로가기] 클릭
    . [수강]>[수강신청 및 변경] 메뉴 클릭
         ※ 수강변경 후 반드시 [수강신청확정]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확정 후 교과목 변경에 따른 추가 또는 환불 금액 확인이 가능하며, 추가 금액이 있을 경우납부 완료하셔야 최종 등록처리 됩니다.
 
4. 유의사항
    - 폐강과목은 수강 불가하오니 폐강공지 확인 후 정정기간에 반드시 교과목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폐강공지] 바로가기
    - 교과목 당 수강인원 300명 제한으로 인하여 수강신청 마감 과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였다가 25-2학기에 복학한 학생은 수강정정기간(9/1~9/5)에는 동일학점의 과목 변경만 가능하며, 신청 학점의 추가, 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원적복학자 수강정정기간(9/8~9/9)에 가능합니다.
 
5. 학습(출석) 기간
    - 출석인정기간은 매 주차 강의 오픈 후 2주입니다. (, 1주차 강의는 정정기간 고려하여 3주로 함)
      ※ 1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 9. 1.() 09:00 9. 21.() 23:59 (3)
      ※ 2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 9. 8.() 00:00 9. 21.() 23:59 (2)
      ※ 3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 9. 15.() 00:00 9. 28.() 23:59 (2)
      ※ 주차별(1~14) 출석인정기간은 [강의실(LMS)> 강의콘텐츠] 메뉴에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