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사이버한국외대 신임 총장과 학부(과) 대표 간담회 개최
  • 작성자 : 슈퍼관리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9월 3일(토) 총장 부속 회의실에서 신임 총장과 학부(과) 대표 간담회를 개최했다.

학부(과) 대표와의 간담회는 9월 1일 사이버한국외대 제6대 총장으로 취임한 장지호 총장이 우리 대학 구성원인 학생들과 인사를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는 세 차례에 걸쳐 10개 학부(과) 모두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3일 진행된 간담회에는 장지호 총장, 이선영 교학처장을 비롯해 중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산업안전학과 등 4개 학부(과)의 학부(과)장과 각 학부(과)를 대표하는 학생 총 10명이 참석했다. 

사이버한국외대 장지호 총장은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서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며 총장으로서의 포부와 계획을 밝히고, 함께 자리한 학생 및 교원들과 학교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이버한국외대 장지호 총장은 “학생과 교원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 학생들의 의견을 고루 청취해 교육환경과 교육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임 총장과 학부(과) 대표 간담회는 오는 9월 17일(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과, 마케팅·경영학과 및 총학생회)과 24일(영어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두 차례 더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