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홈페이지 리뉴얼』 사업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계약 후 착수일로부터 4개월간 (일부 조정가능)
라. 제안서 등 입찰서류 제출기한 및 장소 : 아래 4.입찰참가안내 참고
마. 사업예산 : 150,000,000원(VAT 포함)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주요일정(안)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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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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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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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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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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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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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7.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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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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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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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접수·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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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7. 19.(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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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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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사이트 제안가격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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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7. 19.(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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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ebiz4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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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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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평가(정량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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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7월 하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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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및 입찰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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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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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평가(PT심사 및 입찰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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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초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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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위원회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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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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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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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중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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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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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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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선정 및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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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하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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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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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안내
가. 입찰서류 접수 및 등록기간
1)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24. 7. 19.(금) 11:00까지 (우편제출 불가)
※ 평일 17시 이후,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입찰사이트(www.ebiz4u.co.kr) 등록기한 : 2024. 7. 19.(금) 15:00까지 견적금액 입력
나. 제출방법
1) 입찰참가 서류 등을 제출기한 내 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
2) 견적금액을 등록기한 내 전자입찰 사이트(www.ebiz4u.co.kr)에 입력
다. 접수장소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행정팀(605-2호)
라. 제출서류
❍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 모든 금액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
○ 제안서 5부, 제안서 파일(USB 1set) 디자인 시안(칼라) 포함
- 대학홈페이지 메인1개, 서브페이지1개 이상
- 입시홈페이지 메인1개 이상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각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 재무제표 3개년도 1부
○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표 각1부(밀봉하여 제출)
- 금액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하여 기재
- 제출 내역은 마감일 15시 이전까지 전자입찰 사이트(www.ebiz4u.co.kr)에 동일금액으로 반드시 투찰해야 함
○ 입찰보증보험 1부(입찰금액의 5%이상, 보증기간은 제출마감일로부터 60일 이후)
※ 보증채권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204-82-06960
○ 제안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 실적증명서 1부
○ 홈페이지 구축실적(최근3년간) 1부
○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1부
○ 참여인력 총괄명부 1부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응낙서 1부
5. 낙찰자 선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나.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점수(80%)와 가격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부터 우선 협상 실시(단, 평균점수 70점 이상인 자 해당)
다.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2023. 6. 30. 제538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최근 3년 내 국내 대학교의 웹사이트 구축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라. 부도, 화의, 법정관리 대상인 자 제외
바. 자격 구비 및 입찰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자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나. 담합, 경쟁참가 방해, 부정행위, 금품 수수 및 담당 실무자의 업무를 방해한 자
8.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우리 대학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심사 및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않음
다. 본 입찰참가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라. 입찰 과정 및 이행 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본교의 사전 승인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됨
마. 저작권, 상표권 침해 등으로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본 입찰공고는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
(문의처)
- 관련 : 행정팀 최문희(☎ 02-2173-3420, E-mail : chongmu@cufs.ac.kr)
- 관련 : 정보지원팀 조용민(☎ 02-2173-2352, E-mail : choyong@cufs.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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