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2교사 경비·청소(미화)·시설관리 용역 사업 입찰공고
  • 작성자 : 행정팀
  • 등록일 : 2024-06-27
  • 조회 : 598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교사 경비·청소(미화시설관리 용역 사업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2교사 경비·청소(미화시설관리 용역사업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기간 : 2024.8.1. ~ 2027.7.31. (36개월)

. 제안서 등 입찰서류 제출기한 및 장소 : 아래 4.입찰참가안내 참고

. 기초금액 : 233,914,761(최초 12개월 기준 / VAT 포함)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주요일정()

 

No.

구 분

일 정

비 고

1

입찰공고

2024. 6. 27.()

본교 홈페이지

2

입찰서류 접수·제출기한

2024. 7. 11.() 11:00

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

입찰사이트 제안가격 등록

2024. 7. 11.() 15:00

www.ebiz4u.co.kr

3

1차평가(자격심사)

20247월 중순

사업 및 입찰 담당자

4

2차평가(기술 및 가격평가)

20247월 중순

제안서평가위원회개최

5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20247월 하순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

6

사업자 선정 및 계약 체결

20247월 하순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

4. 입찰참가안내

 

. 입찰서류 접수 및 등록기간

1)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24. 7. 11.() 11:00까지 (우편제출 불가)

평일 17시 이후, 토요일 및 ()휴일 접수 불가

2) 입찰사이트(www.ebiz4u.co.kr) 등록기한 : 2024. 7. 11.() 15:00까지 견적금액 입력

. 제출방법

1) 입찰참가 서류 등을 제출기한 내 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

2) 견적금액을 등록기한 내 전자입찰 사이트(www.ebiz4u.co.kr)에 입력

. 접수장소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행정팀(605-2)

. 제출서류

제출서류 안내 및 서식 참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모든 금액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표 각1(밀봉하여 제출)

- 제출 내역은 마감일 15시 이전까지 전자입찰 사이트(www.ebiz4u.co.kr)에 동일금액으로 반드시 투찰해야 함

입찰보증보험 1(입찰금액의 5%이상, 보증기간은 제출마감일로부터 60일 이후)

보증채권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204-82-06960

 

5. 낙찰자 선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점수(80%)와 가격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부터 우선 협상 실시

.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2023. 6. 30. 538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부도, 화의, 법정관리 대상인 자 제외

. 컨소시엄 및 협력업체 참여 가능

, 주관사업자와 협력업체 간 업무범위 역할 등을 명확히 제시

. 자격 구비 및 입찰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자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 담합, 경쟁참가 방해, 부정행위, 금품 수수 및 담당 실무자의 업무를 방해한 자

 

8.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우리 대학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심사 및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않음

. 본 입찰참가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입찰 과정 및 이행 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본교의 사전 승인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됨

. 저작권, 상표권 침해 등으로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입찰공고는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

 

(문의처)

  • 및 사업 관련 : 행정팀 최문희(02-2173-3420, E-mail : chongmu@cufs.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