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출기간 : 2023. 12. 11.(월) ~ 2024. 1. 5.(금)
2. 제출대상 : 2023학년도 등록 학생동아리 [2023학년도 등록동아리 바로가기]
3. 제출방법 및 제출서류(활동보고서)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제출
– 접수처 : (02450)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관 604-1호(학생지원팀) 동아리담당자 앞
• 제출서류(반드시 붙임 파일의 작성 안내를 참고하여 작성할 것)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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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활동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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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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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2023학년도 학생동아리 사업보고서
[별첨] 동아리 활동 관련 각종 증명 자료(자유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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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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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2023학년도 학생동아리 결산보고서
[별첨] 학생동아리 활동비(기본지원금(최대 60만원) 범위 이내) 지출증명서류
※ 아래 4. 기본지원금 지출증명서류 제출 안내(중요) 반드시 참고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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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 [붙임1]과 [붙임2]의 서류(별첨 포함)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
※ [붙임1]은 동아리 활동 심의를 위한 서류이며, [붙임2]는 기본지원금에 대한 외부 회계감사용 서류임
2) 제출서류 미비 또는 허위서류 제출시 심사대상 제외
※ 위 2)에 해당하는 경우 2024학년도 등록동아리 대상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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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본지원금 지출증명서류 제출 안내(중요)
• 지출증명서류 인정 기간 : 2023년 3월 1일부터 2023학년도 활동보고서 제출시까지
– 단, ZOOM 이용료 및 도서 구입 지출의 경우 2023년 1~2월 결제분도 인정
– ZOOM 이용료의 경우 추후 이용 기간이 명시된 Invoice 제출 요
• 법정 지출증명서류 : ①신용카드 매출전표(직불카드 영수증) ②현금영수증 ③세금계산서 ④계산서 ‘원본’
• 지출증명서류 제출방법 : 반드시 원본 서류를 [붙임3] (예시)와 같이 취합 후 제출
– 제본 제작 및 스테이플러 사용 금지
– 해당 서류는 본교 외부감사용 증명서류로서 해당 부서에서 별도 서류철 제작 예정
– 집게 또는 클립을 이용하여 철한 뒤 제출
• 학교 기본지원금 범위 이내의 지출증명서류 제출(동아리별 회비 지출증명서류 제출 불요)
인정되는 지출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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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1.과 2.를 동시에 충족하는 지출
1. 동아리 활동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지출
Ex) 스터디룸 대여료, 식음료비, ZOOM 이용료, 도서 구입비, 활동보고서 제작비 등
2. 법정 지출증명서류 원본을 구비한 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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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되지 않는 지출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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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1.~5.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지출
1. 동아리 활동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지출
2. 기프티콘 및 이모티콘 구입 지출(2021학년도 외부회계감사 지적 사항)
3. 주류 지출(2022학년도 외부회계감사 지적 사항)
4. 인당 3만원 초과 식대 지출(2022학년도 외부회계감사 지적 사항)
5. 법정 지출증명서류 원본을 구비하지 않은 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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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출서류 심의 및 우수동아리 선발 일정(안)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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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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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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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11.~2024.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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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리 활동보고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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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 후 기본지원금(최대 60만원)
이내 지급(2024.01.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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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8.~2024.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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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보고서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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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5.~2024.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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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동아리 선발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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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 후 순위에 따라 동아리별 5만원~50만원 포상금 차등 지급
(2024.02.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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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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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무위원회 우수동아리 포상 심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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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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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동아리 선발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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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문의(교학처 학생지원팀)
• ☎ 02-2173-3566 / tsupark@cufs.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