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공지] 2023학년도 학생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 안내
  • 작성자 : 학생지원팀
  • 등록일 : 2023-12-06
  • 조회 : 526

2023학년도 학생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23. 12. 11.() ~ 2024. 1. 5.()


 

2. 제출대상 : 2023학년도 등록 학생동아리 [2023학년도 등록동아리 바로가기]


 

3. 제출방법 및 제출서류(활동보고서)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제출

   – 접수처 : (02450)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관 604-1(학생지원팀) 동아리담당자 앞

 • 제출서류(반드시 붙임 파일의 작성 안내를 참고하여 작성할 것)

연번

제출서류(활동보고서)

1

[붙임1] 2023학년도 학생동아리 사업보고서

[별첨] 동아리 활동 관련 각종 증명 자료(자유양식)

2

[붙임2] 2023학년도 학생동아리 결산보고서

[별첨] 학생동아리 활동비(기본지원금(최대 60만원) 범위 이내) 지출증명서류

 ※ 아래 4. 기본지원금 지출증명서류 제출 안내(중요) 반드시 참고하여 제출

1) [붙임1][붙임2]의 서류(별첨 포함)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

 ※ [붙임1]은 동아리 활동 심의를 위한 서류이며, [붙임2]는 기본지원금에 대한 외부 회계감사용 서류임

2) 제출서류 미비 또는 허위서류 제출시 심사대상 제외

 ※ 2)에 해당하는 경우 2024학년도 등록동아리 대상 제외

 

4. 기본지원금 지출증명서류 제출 안내(중요)
 

 • 지출증명서류 인정 기간 : 202331일부터 2023학년도 활동보고서 제출시까지

   – , ZOOM 이용료 및 도서 구입 지출의 경우 20231~2월 결제분도 인정

   – ZOOM 이용료의 경우 추후 이용 기간이 명시된 Invoice 제출 요

 • 법정 지출증명서류 : 신용카드 매출전표(직불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계산서 원본

 • 지출증명서류 제출방법 : 반드시 원본 서류를 [붙임3] (예시)와 같이 취합 후 제출

   – 제본 제작 및 스테이플러 사용 금지

   – 해당 서류는 본교 외부감사용 증명서류로서 해당 부서에서 별도 서류철 제작 예정

   – 집게 또는 클립을 이용하여 철한 뒤 제출

 • 학교 기본지원금 범위 이내의 지출증명서류 제출(동아리별 회비 지출증명서류 제출 불요)

인정되는 지출 항목

▣ 아래 1.2.동시에 충족하는 지출

1. 동아리 활동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지출

 Ex) 스터디룸 대여료, 식음료비, ZOOM 이용료, 도서 구입비, 활동보고서 제작비 등

2. 법정 지출증명서류 원본을 구비한 지출

인정되지 않는 지출 항목

▣ 아래 1.~5.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지출

1. 동아리 활동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지출

2. 기프티콘 및 이모티콘 구입 지출(2021학년도 외부회계감사 지적 사항)

3. 주류 지출(2022학년도 외부회계감사 지적 사항)

4. 인당 3만원 초과 식대 지출(2022학년도 외부회계감사 지적 사항)

5. 법정 지출증명서류 원본을 구비하지 않은 지출

 

5. 제출서류 심의 및 우수동아리 선발 일정()
 

일 자

내 용

비 고

2023.12.11.~2024.01.05.

동아리 활동보고서 접수

심사 후 기본지원금(최대 60만원)

이내 지급(2024.01. )

2024.01.08.~2024.01.12.

활동보고서 심사

2024.01.15.~2024.01.31.

우수동아리 선발 심사

선발 후 순위에 따라 동아리별 5만원~50만원 포상금 차등 지급

(2024.02. )

2024.02.

교무위원회 우수동아리 포상 심의

2024.02.

우수동아리 선발 공지


 

6. 문의(교학처 학생지원팀)
 

 • ☎ 02-2173-3566 / tsupark@cufs.ac.kr



 

2023. 12. 6.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