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체험 중심의 학생행사 개최를 통해 재학생의 문화적 감수성을 함양하고자 아래와 같이 춘계문화체험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재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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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춘계문화체험 시행개요
• 행사명 : 뮤지컬 ‘영웅’ 단체관람(160분, 안중근 역 : 정성화)
• 주 관 : 제17대 총학생회 및 교학처 학생지원팀
• 일 시 : 2023. 5. 20.(토) 14시
• 장 소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서울시 용산구)
• 공연 포스터

2. 참가자격 및 지원내용
• 참가자격 : 본교 재학생(휴학생 제외)+동반자(재학생 외) 1인 ※ 동반자 1인은 선택 사항임
• 모집인원 : 재학생 및 동반자 포함 총300명
• 지원내용
1) 재학생 본인 : 7만원 지원(A석 전액 지원, 좌석 승급시 본인부담금 발생)
2) 동반자(재학생 외) 1인 : 1만원 지원
• 좌석별 관람료 정가 및 재학생·동반자 본인부담금
좌석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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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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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학생 본인부담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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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반자 본인부담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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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석(15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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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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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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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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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석(5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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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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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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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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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석(5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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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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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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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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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P석(5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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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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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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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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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신청방법
• 신청기간 : 2023. 4. 28.(금)~5. 4.(목) 17시
• 신청방법 : 붙임1.(한글) 또는 붙임2.(워드)의 참가신청서 작성 후 총학생회 e-mail 발송
1) e-mail 주소 : chonghak@cufs.ac.kr
2) 재학생과 동반자는 동일 등급 좌석 신청 원칙
3) 좌석별 중복 신청 불가능
• 참가자 확정
1) A석 신청자 : 학부(과)별 쿼터에 따라 참가신청서 메일 접수순 선정
※ 참가신청서 상 필수기재사항이 빠짐 없을 경우 접수된 것으로 인정
※ 학부(과)별 쿼터는 2023. 4. 1. 기준 학부(과)별 재학생 기준 결정
2) S, R, VIP석 신청자 : 참가신청서 메일 접수순 선정(학부(과)별 쿼터 없음)
3) 참가 취소자를 고려하여 좌석별 10% 내외의 예비순위자 선정 예정
4) 붙임5. 좌석배치도 참고
4. 참가확정자 발표 및 본인부담금 납부 안내
• 발표기간 : 2023. 5. 8.(월)~5. 9.(화)
• 방 법
1) 참가신청서 상 재학생 핸드폰 번호로 개별 문자 안내 예정
2) 행사 관련 모든 안내는 재학생 대상 발송(동반자의 경우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발송)
• 내 용
1) 참가 확정 안내
2) 해당자의 경우 본인부담금 납부 안내(납부기한 및 납부계좌)
※ 본인부담금은 재학생과 동반자 본인부담금을 합산 후 재학생 명의로 납부
※ 납부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참가신청 자동 취소
• 예비순위자의 경우 별도 안내는 없으며, 취소자 발생시 순서대로 연락 예정
• 공연 1~2일 전 티켓 발권 방법 등 별도 관람 안내 예정(본교 전용 매표소 배정 예정)
5. 참가신청 취소 안내
• 신청기간 : 참가확정 후부터 공연 전일(5/19, 금)까지
• 신청방법 : 붙임3.(한글) 또는 붙임4.(워드)의 취소신청서 작성 후 총학생회 e-mail 발송
1) e-mail 주소 : chonghak@cufs.ac.kr
2) 재학생 취소신청시 동반자 자동 취소
3) 본인부담금 납부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시 자동 취소
4) 취소신청시 본인부담금 취소신청서 상 계좌 환급 예정(단, 아래 취소 수수료 규정 적용)
• 본인부담금 취소 수수료(티켓 판매사 취소 수수료 부과 규정 준용)
취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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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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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1(목) 17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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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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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한 후부터 5/13(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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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부담금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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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4(일)~5/1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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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부담금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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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8(목)~5/1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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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부담금의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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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0(토) 공연 당일 – No-sh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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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부담금 전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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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문의 : ☎ 02-2173-3566(교학처 학생지원팀)
2023. 4. 28.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교학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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