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공지] 2022학년도 학생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 안내
  • 작성자 : 학생지원팀
  • 등록일 : 2022-12-02
  • 조회 : 870

2022학년도 학생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 2022.12.07.()~2023.01.03.()


 

2. 제출대상 : 2022학년도 등록 학생동아리(2022.06.08. 공고) [2022학년도 등록동아리 바로가기]


 

3. 제출방법 및 제출서류(활동보고서)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제출

  – 접수처 : (02450)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관 604-1(학생지원팀) 동아리담당자 앞
 

 • 제출서류(반드시 붙임 파일의 작성 안내를 참고하여 작성할 것)
 

연번

제출서류(활동보고서)

1

[붙임1] 2022학년도 학생동아리 사업보고서

[별첨] 동아리 활동 관련 각종 증명 자료(자유양식)

2

[붙임2] 2022학년도 학생동아리 결산보고서

[별첨] 학생동아리 활동비(기본지원금(최대 60만원) 범위 이내) 지출증명서류(2022.03.01. 이후 지출분)

1) [붙임1][붙임2]의 서류(별첨 포함) 반드시 구분하여 제출

 ※ [붙임1]은 동아리 활동 심의를 위한 서류이며, [붙임2]는 기본지원금에 대한 외부 회계감사용 서류임

2) 제출서류 미비 또는 허위서류 제출시 심사대상 제외

 ※ 2)에 해당하는 경우 2023학년도 등록동아리 대상 제외


 

4. 제출서류 심의 및 우수동아리 선발 일정()

 

일 자

내 용

비 고

2022.12.07.~2023.01.03.

동아리 활동보고서 접수

심사 후 기본지원금(최대 60만원)

이내 지급(2023.01. )

2023.01.04.~2023.01.10.

활동보고서 심사

2023.01.11.~2023.01.26.

우수동아리 선발 심사

선발 후 순위에 따라 동아리별
5만원~50만원 포상금 차등 지급

(2023.03. )

2023.02.

교무위원회 우수동아리 포상 심의

2023.02.

우수동아리 선발 공지


 

5. 문의(교학처 학생지원팀)
 

 • ☎ 02-2173-3566 / tsupark@cufs.ac.kr


 

2022. 12. 2.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