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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강사 공개채용 공고(5차)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1-02-21
  • 조회 : 187

2021학년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2021학년도 개설 교과목을 담당할 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십니다.

 

1. 모집교과목 및 인원

No.

학부(과)

학기

개설 교과목

채용심사방법

이수

구분

과목명

학년

학점

임용지원서

수업

계획서

공개

강의/

면접

기타

1

마케팅.경영

2021-1

전공

중급회계I

3

3

50

50

-

100

2

마케팅.경영

2021-1

전공

회계와 사회

1

3

50

50

-

100

 

2. 필수지원자격

학력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직명 경력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강사

1

1

2

1

2

3

가.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교원의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및 제69조(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및 제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 제57조(당연퇴직)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라. 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

 

3. 지원기간: 2021년 2월 19일(금) 09시 ~ 2020년 2월 23일(화) 24시

 

4. 지원방법 및 서류 제출처

가. 제출 서류 : 강사 임용 지원서 1부, 수업 계획서 1부

1) 지원하고자 하는 과목 1개당 각각의 임용지원서와 수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2) 작성 방법 : 본교 양식을 사용하여 한글파일로 제출(첨부파일 확인), 파일형식 임의변경 금지

① 강사 임용 지원서 : 지원하고자 하는 학부(과)명 및 과목명, 개설학기를 정확히 기재하도록 하며, 연구실적은 최근 5년 이내의 연구실적만 기입함 (주요 경력 및 자격사항은 과목과 관련 된 평생 실적을 입력)

② 수업계획서 : 교과목명, 학기, 이수구분, 학점, 권장학년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입함. (연구실/담당튜터/영문교과목명은 공란으로 제출함)

나. 서류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1개의 이메일에는 1개의 과목만 첨부하도록 함)

※ 제출 시 이메일 제목은 지원학부(과) 및 학기, 과목, 성명순으로 표기하여야 함

※ 임용지원서의 제목은 지원서, 학부(과), 학기, 과목명, 성명 순으로 기재함

※ 수업계획서의 제목은 수업계획서, 학부(과), 학기, 과목명, 성명 순으로 기재함

 

다. 서류 제출처 : recruit@cufs.ac.kr

 

 

5. 제출서류 목록

구분

No

제출 서류

부수

비고

지원자

1

강사 임용 지원서

1부

소정양식 사용

2

수업 계획서

1부

소정양식 사용

임용

예정자

3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각1부

임용 지원서 증빙자료

4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각1부

임용 지원서 증빙자료(해당자)

5

자격증 사본

1부

임용 지원서 증빙자료(해당자)

6

개인정보제공 및 학력검증동의서

1부

학력 및 경력조회에 대한 개인정보 활용 동의(법적 의무사항)

7

기본 증명서

1부

결격사유 조회용(법적 의무 사항)

8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성범죄 경력 조회용(법적 의무 사항)

9

급여계좌용 통장사본

1부

 

※ 모든 지원자는 1~2번 항목 제출. 3~9번 항목은 임용 예정자에 한해 제출을 요청할 예정.

 

6. 심사절차 및 기준

가. 임용지원서 및 수업계획서 또는 기타(공개강의 및 면접)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심사

나. 과목별 심사절차는 붙임파일 참조

다.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보함

 

 

7. 근무 조건

가. 계약 기간 : 2021년 3월 1일 ~ 2022년 2월 28일 (예정)

나. 급여 조건 : 내부 규정에 따름

다. 보험 가입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 대상 아님)

 

8. 기타 유의사항

가. 허위입력, 착오입력,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임용 지원서를 포함한 모든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초빙절차가 중단되거나 임용통보(또는 합격발표) 후에도 임용(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임용 확정 후, 기재한 경력 및 연구실적에 대한 증빙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증빙 이 불가능한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임용기간 중 정년이 도래하는 경우, 정년이 속하는 학기의 말에 당연퇴직 합니다.

마. 신원 조회 결과,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및 동 법 제69조(당연퇴직) 등에 해당하거나 신원 조회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임용(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바. 성범죄 경력 조회 결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에 해당하거나 성범죄 경력 조회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임용(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사. 강의 콘텐츠가 이미 개발되어 있는 교과목의 경우 콘텐츠 개발 없이 강의 운영만 할 수도 있습니다.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을 준용합니다.

 

9. 문의처 : 교무학사팀 02-2173-2380

 

2021. 2

 

사 이 버 한 국 외 국 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