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2021-2학기 기말고사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2021-2학기 기말고사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의 교과목별 시험 시간표와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험 관련 유의사항을 잘 숙지하셔서 시험 준비 및 응시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특히 선수/인증과목을 수강하시는 원우분들은 대학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좌측 배너의 [선수/인증 시험 바로가기]에서 테스트 시험 및 중간고사에 임해야 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시험 전 테스트 시험은 학생의 필수 의무사항이므로 꼭 응시하신 후에 시험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

 

1. 과목별 시험 유형 및 시험 시간표


. 대학원 과목

일자

유형

시간

과목명

담당교수

12. 7()

동시형

22:00 ~ 22:50

영어발음지도

성은경

과제/리포트 대체 과목: 문화와 의사소통, 뮤지컬과 노래(챈트)를 활용한 아동영어교육, 연구방법론, 영어쓰기지도, 2언어 습득, 코퍼스를 활용한 영어어휘지도, TESOL과 뉴테크놀로지

 

. 학부 선수/인증과목 시간표 (학부 홈페이지에서 별도 확인 필요)

일자

유형

시간

과목명

비고

12.9()

비동시

21:00 ~ 21:30 / 입장 후 50

시사영어(선수)

분반 확인 후 응시

12.9()

비동시

1분반) 22:00 ~ 22:30 / 입장 후 50

초급영어독해와 말하기(인증)

12.11()

비동시

17:00 ~ 17:30 / 입장 후 50

중급한영번역(선수)

12.11()

비동시

19:00 ~ 19:30 / 입장 후 50

중급영어작문(인증)

12.11()

비동시

1분반) 21:00 ~ 21:30 / 입장 후 50

중급영어회화(선수)

 

2. 시험유형안내

시험 유형

방법

동시형

과목별로 정해진 시험시간을 시험시간표에서 확인하고, 해당 일시에 동시에 들어와서 정해진 시간 동안만(50) 시험에 응시하는 방식으로 시험 시작 시각 5분 전 접속을 권장합니다.

시험바로가기에서 시험을 볼 수 있으며, 늦게 입장하여도 종료시각에는 시험이 무조건 자동으로 종료됨.

비동시형

과목별로 정해진 시험시간을 시험시간표에서 확인하고, 시험입장 가능 시간 안에 개별적으로 접속하여, 각자 시험을 시작한 시간으로부터 정해진 시험시간(50) 동안만 시험을 치르는 방식입니다. 일단 시험에 응시하면 시험 시간 내에 답안을 전부 작성하여야 하며, 답안 제출 후에는 다시 시험을 볼 수 없습니다.

 

3. 유의사항

. 공동인증서 또는 지문인증 로그인을 통해서만 시험 응시가 가능하니 공동인증서 또는 지문인증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 응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은 로그인 > 강의실 > 과목명 클릭 > 시험 > 해당 시험 제목을 클릭하거나, 로그인 후 좌측 하단의 [시험 바로 가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시험은 단 한 번만 치를 수 있습니다.

. 시험은 반드시 정해진 시간표대로 임해야 하며 정해진 시험 시간 이외에는 치를 수 없습니다.

. 답안을 쓰신 다음 반드시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중간에 시간이 초과하여 자동으로 시험이 종료될 경우 시험 종료 직전까지의 답안만 자동 제출됩니다. 서술형 문제일 경우 시험지의 [임시저장]을 누르면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득이한 사유로 시험을 결시한 학생은 유고결시원과 증빙서류를 튜터에게 제출한 뒤 담당 교수님의 판단으로 평가됩니다. 유고결시원은 홈페이지 대학원생활 > HELP DESK > 양식함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유고결시원 제출 장소 : 튜터 이메일 또는 팩스(02-2173-8737)

. 테스트 시험을 반드시 응시한 후 시험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매 학기 시험 전 테스트 시험 응시 및 PC 환경설정은 학생의 필수 의무이며, 테스트 시험 미응시, 미점검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안은 구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1. 25()부터 응시 가능 : 로그인 후 좌측 배너의 [시험 바로 가기] 클릭)

. 선수/인증과목 테스트 시험 및 시험 응시는 대학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좌측 배너의 [선수/인증 시험 바로가기]에서 가능합니다.

. 모바일을 이용하여 테스트 시험 및 정규 시험 응시는 불가능하며, 반드시 컴퓨터로 응시하여야 합니다. [윈도우PC 환경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등), 맥 환경 (사파리, 크롬 등)]

. 부정행위의 소지가 있는 출제문제의 공유 등의 경우 학칙에 의한 징계 및 저작권법 위반 행위로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엄정한 학사관리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