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최종 수정일 : 2022-11-03 17:06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장지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장지호

장지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2012년 진리·평화·창조라는 창학 정신을 기반으로 개원한 국내 유일의 ‘TESOL’ 사이버대학원입니다. 영어와 영어교육에 대한 심층적 지식을 갖추고 국제사회에 기여하는 창의적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수한 교육과 연구 역량을 갖춘 내·외국인 교수진과 함께 심도 있는 이론과 현장실무 강화의 실용 교육을 융합한 차별화된 영어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수준 높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대학원은 교수진들이 남다른 사명감을 가지고 강의와 연구, 논문지도 등에 있어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학생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영어교육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실제 교육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영어를 가르칠 수 있도록 영어 교육 분야 최고 전문가를 초청하여 콜로퀴엄 및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해외 논문 발표 지원, 해외 어학연수·문화탐방 프로그램 지원, 연구 모임 지원 등의 다양한 학생지원 프로그램을 통하여 우리 학생들의 학업 발전을 적극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시대의 경쟁력 있는 온·오프라인 영어교육전문가를 많이 배출하여 미래 영어교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대학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