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최종 수정일 : 2021-02-18 11:43

사이버한국외대 우수강의 교과목을 소개합니다.
광고 캠페인

디지털 시대, ‘브랜드’로 이해하기 !

  • 교과목명 : 광고 캠페인
  • 담당교수 : 허웅
  • 학부 : 마케팅·광고학과

* view 버튼 클릭 시 맛보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웅 우수강의맛보기 이미지
교과목 소개

브랜드는 인식의 싸움입니다.(perception is everything). 강력하면서 독특하고 호의적인 인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비자 인식에 효과적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성공캠페인(Big Campaign)이 필요합니다. 본 강좌는 이러한 성공캠페인 접근 방법들을 모색해 보고자 합니다. 특히, 시장 환경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상황(Issues)에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캠페인 접근방법들을 이론과 성공 사례를 통해 학습하고 캠페인 수립의 전략적 사고와 작동원리를 이해하게 됩니다.

집필진 소개
학력사항
  •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광고/브랜드 전공)
  •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박사(광고/브랜드 전공)
경력사항
  • ㈜오리콤 브랜드전략연구소 소장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겸임교수
  • 한국외국어대학교 객원교수
논문 및 저서
  •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이해>(공저)
  • [광고인이 말하는 광고인](공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