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Cy외대

우수강의맛보기

사이버한국외대 우수강의 교과목을 소개합니다

우수강의맛보기

다양한 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마케팅적 사고를 증진! 제품관리

  • 교과목명 : 제품관리
  • 담당 교수 : 이상숙
  • 학부 : 마케팅·광고학과
VIEW

* view 버튼 클릭 시 맛보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과목 소개

기업이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개발이 중요하다. 또한 시장에서 많은 경쟁기업들과 경쟁을 하면서 우월한 시장 지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제품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 이미 시장에 존재하는 제품들도 신제품으로서의 위치에서 시작했다. 때문에, 제품의 개발부터 시장에 진입할 때까지 어떤 준비가 필요한가를 알고 이를 촉진시키기 위해 마케팅적 사고를 접목할 필요가 있다. 학습자들은 본 강의를 통해 제품개발에 고려할 부분들과 마케팅적 사고를 연계하여 보다 깊이 있게 강의를 이해할 수 있다

제품관리

집필진 소개

학력 사항

  •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박사 수료(마케팅 전공)

경력 사항

  • 강남대. 한국기술교육대, 금오공대 등 다수 강의

기타

  • 강의 교과: 경영학. 마케팅. 경영전략 분야 강의

콘텐츠 담당자

콘텐츠부서
TEL :
02)2173-8796 
e-mail :
contents@cufs.ac.kr
  • 학생증발급
  • 증명서발급
  • 인터넷서점

전체메뉴

JOIN CUFS GO 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