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기간 : 2024년 11월 22일(금) ~ 12월 6일(금) 15:00
2. 모집분야 채용인원 및 지원자격
구분
|
모집분야
|
채용인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일반직
|
기획
|
0명
|
[지원자격]
• 국가공무원 임용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 사이버대학 및 대학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 Excel 등 Office 활용 능통자 우대
• 국가보훈관계 법령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 우대
|
교무학사
|
0명
|
3. 임용조건
• 채용 예정자 신분 : 정규직 전환 대상자
※ 1년 계약직(기간제) 채용 후 정규직 전환 심사 예정
• 보수 : 본교 보수 규정에 따름
※ 본교 직원인사 규정에 따라 경력 및 군 복무 인정
• 근무시간 : 09:00~17:00(12:00~13:00 휴게시간)
• 복리후생 : 경조비 및 명절(설, 추석) 선물 지급, 단체보험 가입, 한국외대 도서관 이용 등
• 근무지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본교)
4. 전형절차
서류 전형
|
▶
|
필기 시험
|
▶
|
면접 전형
|
▶
|
최종 합격
|
※ 필기 시험 : 논술 및 인적성 검사
5. 전형일정(안)
일 자
|
전형 내용
|
비 고
|
2024.12.12.~2024.12.13. 중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전형별 지원자 전원 문자 안내 예정
|
2024.12.19.~2024.12.20. 중
|
필기 시험
|
2024.12.26.~2024.12.27. 중
|
면접 전형
|
2024.12.30. 이후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5.01월 중
|
임용 예정일자
|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별 상세 일정 개별 통보 예정
6. 지원접수 및 제출서류
• 접수기한 : 2024. 12. 06.(금) 15: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 hr@cufs.ac.kr
– 우편 및 방문 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 전형별 제출서류
구 분
|
제출 서류
|
서류 전형
|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부(본 공고 붙임 파일)
|
필기 시험
(시험 당일 제출)
|
[필수]
• (학부) 졸업증명서 1부
• (학부) 성적증명서 1부
[해당자]
• (대학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각 1부
• 자격증 사본 및 공인 영어시험 유효한 성적표 원본 각 1부
※ 공인 영어시험의 경우 2022. 12. 7. 이후 응시한 성적만 인정
|
7. 기타사항
• 각 전형 합격 여부를 문자 발송 등 개별 통보 예정
• 입사지원서 작성에 관한 사항
– 입사지원서 양식 변경 원칙 금지(단, 글씨 크기 축소 가능), 해당 항목란 부족 시 중요도 순 기재
– 입사지원서 작성 전, 입증자료를 사전 확인하여 각각의 내용을 정확하게 기재
– 입사지원서 입력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합격 또는 일체의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 입사지원서 내용, 각종 증명서 등 입증자료가 허위 또는 위·변조로 판명될 때에는 임용된 이후
라도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함
– 반환 대상 채용서류 : 각종 증명서 등 입증자료
– 반환 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 이내
– 반환 청구방법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서식] 채용서류 반환청
구서 작성 후 아래 행정팀 메일주소로 발송
– 반환의 비용부담 : 등기우편요금 지원자 본인 부담(수취인 부담 발송)
– 반환 청구하지 않은 채용서류 일체는 위 반환 청구기간 경과 후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 예정
• 최종합격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라 성범죄 경력조회를 실시하며, 동
법에서 정한 취업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채용이 취소됨
8. 문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행정팀 / hr@cufs.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