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비전임 교원 채용 공고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2025학년도 1학기 ~ 2025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을 담당할 비전임교원(겸임교원/ 객원교수)를 다음과 같이 모십니다.
아 래
1. 교과목 및 인원 : 붙임파일참조
2. 필수지원자격
구분
|
필수 지원자격
|
겸임교원
|
1) 접수 마감일 기준 사립학교 교원임용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아래 ①~③호를 모두
충족하는 자
① 조교수 이상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② 지원일 기준 본직기관에서 상시(유사경력 3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정규직 근로자
■ 단, 본직기관의 단시간 근로자, 타 대학의 전임교원 및 전임연구원은 임용 불가함
■ 임용예정기간(2025.3.1.~2026.2.28)중 본직기관에서 신분변동(사직,퇴직 등)시 겸임교원의
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
③ 본직기관의 직무내용이 지원하는 교과목의 내용과 유사한 자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및 제69조(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및
제 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 제57조(당연퇴직)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객원교수
|
1)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사립학교교직원 연금법⌟을 적용받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교원의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3)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및 제69조(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및 제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 제57조(당연퇴직)에 해당하지 않는 자
4)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
3. 지원기간 : 2024년 10월 21일(월) ~ 2024년 10월 27일(일)
4. 지원방법 및 서류 제출처
가. 제출 서류 : 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 1부, 수업 계획서 1부
1) 지원하고자 하는 과목 1개당 각각의 임용지원서와 수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2) 작성 방법 : 본교 양식을 사용하여 한글파일로 제출(첨부파일 확인), 파일형식 임의변경 금지
① 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 : 지원하고자 하는 학부명 및 과목명, 개설학기를 정확히 기재하도록 하며, 연구실적은 최근 5년 이내의 연구실적만 기입함 (주요 경력 및 자격사항은 과목과 관련된 평생 실적을 입력)
② 수업계획서 : 교과목명, 학기, 이수구분, 학점, 권장학년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입함.
(연구실/담당튜터/영문교과목명은 공란으로 제출함)
나. 서류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1개의 이메일에는 1개의 과목만 첨부하도록 함)
※ 제출 시 이메일 제목은 지원학부 및 학기, 과목, 성명순으로 표기하여야 함
(ex: 영어학부_2025년 1학기_기초영어회화_홍길동)
※ 임용지원서의 제목은 지원서, 학부, 학기, 과목명, 성명 순으로 기재함
※ 수업계획서의 제목은 수업계획서, 학부, 학기, 과목명, 성명 순으로 기재함
다. 서류 제출처 : recruit@cufs.ac.kr
5. 제출서류 목록
구분
|
No
|
제출 서류
|
부수
|
제출대상
|
지원자
|
1
|
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
|
1부
|
겸임교원, 객원교수
|
2
|
수업 계획서
|
1부
|
겸임교원, 객원교수
|
3
|
최종학위 수여 증명서
|
1부
|
겸임교원, 객원교수
|
4
|
재직증명서
|
1부
|
겸임교원, 객원교수
|
5
|
경력증명서
|
1부
|
겸임교원 (겸임교원 지원자격 충족
여부 증빙을 위한 증빙서류)
|
임용
예정자
|
6
|
기본 증명서
|
1부
|
결격사유 조회용(법적 의무 사항)
|
7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
1부
|
성범죄 경력 조회용(법적 의무 사항)
|
8
|
통장 사본
|
1부
|
|
※ 1~5번 항목 지원자 필수 제출 서류
※ 6~8번 항목은 임용예정자 제출 서류 (추후 임용예정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
6. 심사절차 및 기준
가. 임용지원서, 수업계획서 또는 기타(공개강의 및 면접)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심사
나.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보함
7. 근무 조건
가. 계약 기간 : 2025년 3월 1일 ~ 2026년 2월 28일 (예정)
나. 급여 조건 : 내부 규정에 따름
다. 보험 가입 : 산재보험 가입
8. 기타 유의사항
가. 허위입력, 착오입력,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임용 지원서를 포함한 모든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초빙절차가 중단되거나임용통보(또는 합격발표) 후에도 임용(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임용 확정 후, 기재한 경력 및 연구실적에 대한 증빙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증빙이 불가능한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합격 후 만 65세 이상임이 확인되는 경우,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마. 강의 콘텐츠가 이미 개발되어 있는 교과목의 경우 콘텐츠 개발 없이 강의 운영만 할 수도 있습 니다.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을 준용합니다.
9. 문의처 : 교무학사팀 02-2173-3481
2024. 10
사 이 버 한 국 외 국 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