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2022학년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겸임교원 공개채용 공고(4차)
  • 작성자 : 교무학사팀
  • 등록일 : 2022-08-03
  • 조회 : 128

 

2022학년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겸임교원 공개채용 공고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2022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을 담당할 겸임교수를 아래와 같이 모십니다.

 

                                                                 아     래

 

1. 모집 교과목 및 인원

학부()

교과목

학점

학년

교양학부

미술로 사유하기

1

-


2. 필수지원자격

구분

필수 지원자격

겸임교원

 1) 접수 마감일 기준 사립학교 교원임용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아래 ~호를 모두
    충족하는 자

 ① 조교수 이상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② 지원일 기준 본직기관에서 상시(유사경력 3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정규직 근로자

  ■ , 본직기관의 단시간 근로자, 타 대학의 전임교원 및 전임연구원은 임용 불가함
      (타 대학 전임교원은 객원교수로 지원하시기 바람)

  ■ 임용예정기간(2022.9.1.~2023.8.31)중 본직기관에서 신분변동(사직,퇴직 등)시 겸임교원의
     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

 ③ 본직기관의 직무내용이 지원하는 교과목의 내용과 유사한 자

 2)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및 제69(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제 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 제57(당연퇴직)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지원기간 : 202284() 09~ 202289()

 

4. 지원방법 및 서류 제출처

   가. 제출 서류 : 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 1, 수업 계획서 1

    1) 지원하고자 하는 과목 1개당 각각의 임용지원서와 수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2) 작성 방법 : 본교 양식을 사용하여 한글파일로 제출(첨부파일 확인), 파일형식 임의변경 금지
      ① 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 : 지원하고자 하는 학부()명 및 과목명, 개설학기를 정확히 기재하도록 하며,
         
연구실적은 최근 5년 이내의 연구실적만 기입함
         (주요 경력 및 자격사항은 과목과 관련된 평생 실적을 입력)

      ② 수업계획서 : 교과목명, 학기, 이수구분, 학점, 권장학년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입함.
         (연구실/담당튜터/영문교과목명은 공란으로 제출함)

   나. 서류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1개의 이메일에는 1개의 과목만 첨부하도록 함)
    ※ 제출 시 이메일 제목은 지원학부() 및 학기, 과목, 성명순으로 표기하여야 함
      (ex: 영어학부_20222학기_기초영어회화_홍길동)
    ※ 임용지원서의 제목은 지원서, 학부(), 학기, 과목명, 성명 순으로 기재함
    ※ 수업계획서의 제목은 수업계획서, 학부(), 학기, 과목명, 성명 순으로 기재함

   다. 서류 제출처 : recruit@cufs.ac.kr

 

5. 제출서류 목록

구분

No

제출 서류

부수

비고

지원자

1

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

1

 

2

수업 계획서

1

 

3

최종학위 수여 증명서

1

 

4

재직증명서

1

 

5

경력증명서

1

겸임교수 지원자격 충족 여부

증빙을 위한 증명서 포함

임용

예정자

6

기본 증명서

1

결격사유 조회용(법적 의무 사항)

7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

성범죄 경력 조회용(법적 의무 사항)

8

통장 사본

1

 

1~5번 항목 겸임교수 필수 제출 서류
6~8번 항목은 임용예정자 제출 서류


6. 심사절차 및 기준

   가. 임용지원서 및 수업계획서 또는 기타(공개강의 및 면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심사

   나.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보함

 

7. 근무 조건

   가. 계약 기간 : 202291~ 2023831(예정)
   나. 급여 조건 : 내부 규정에 따름
   다. 보험 가입 : 산재보험 가입

 

8. 기타 유의사항
   가. 허위입력, 착오입력,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임용 지원서를 포함한 모든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초빙절차가 중단되거나 임용통보(또는 합격발표) 후에도 임용
        (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임용 확정 후, 기재한 경력 및 연구실적에 대한 증빙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증빙이 불가능한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합격 후 만 65세 이상임이 확인되는 경우,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마. 강의 콘텐츠가 이미 개발되어 있는 교과목의 경우 콘텐츠 개발 없이 강의 운영만 할 수도 있습니다.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을 준용합니다.

 

9. 문의처 : 교무학사팀 02-2173-2380

 

2022. 8

 

사 이 버 한 국 외 국 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