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공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종합안내센터 상담직 채용공고
  • 작성자 : 인사·총무
  • 등록일 : 2021-06-10
  • 조회 : 1008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종합안내센터 상담직 채용공고



1. 모집기간 : 2021610() ~ 618() 17:00

 

2. 모집분야 채용인원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채용인원

직무내용

지원자격

종합안내센터

상담직

0

학생 전화 문의 응대

기타 사무 업무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등록 장애인(필수)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는 자

  ※ 전화상담 업무 경력자 우대

  ※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대상자 우대

 

3. 임용조건

임용일자 : 20217월 중(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계약기간 : 1(계약기간 만료 후 심의를 거쳐 1년 연장 가능)

보수 : 본교 내규에 따름

근무시간 : 10:00~18:00(13:00~14:00 휴게시간), 17시간(135시간)

  ‑ , 근무시각은 업무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복리후생 : 4대 사회보험 가입, 단체보장성보험 가입, 한국외대 스마트도서관 이용 등

근무지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종합안내센터

 

4. 전형절차
 

서류 전형

면접 전형

최종 합격

 

5. 지원접수 및 제출서류

접수기간 : 2021. 6. 10.()~2021. 6. 18.() 17:00까지

접수방법 : E-mail 접수 / hr@cufs.ac.kr

  - 우편 및 방문 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제출서류

  - [첨부1] 입사지원서(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

  - [첨부2]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

  -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사본 1(면접 시 제출)

  -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해당자 면접 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공인 영어시험 유효한 성적표 원본(해당자 면접 시 제출)

       ※ 공인 영어시험의 경우 접수마감일 기준 2년 전(2019. 6. 18.) 이후 응시한 성적에 한함

 

6. 기타사항

각 전형 합격 여부를 문자 발송 등 개별 통보 예정

입사지원서 작성에 관한 사항

  - 입사지원서 작성 전, 입증자료를 사전 확인하여 각각의 내용을 정확하게 기재

  - 입사지원서 입력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합격 또는 일체의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
    원자 본인에게 있음

  - 입사지원서 내용, 각종 증명서 등 입증자료가 허위 또는 위·변조로 판명될 때에는 임용된
    이후라도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채용서류의 반환 등) 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함

  - 반환 대상 채용서류 : 각종 증명서 등 입증자료

  - 반환 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 이내

  - 반환 청구방법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별지 제3호서식] 채용서
    반환청구서 작성 후 아래 행정팀 메일주소로 발송

  - 반환의 비용부담 : 등기우편요금 지원자 본인 부담(수취인 부담 발송)

  - 반환 청구하지 않은 채용서류 일체는 위 반환 청구기간 경과 후 개인정보 보호법
    라 즉시 파기 예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에 관한 사항

  - 본교의 채용 전형은 코로나19 관련 정부지침을 준수하여 진행

 

7. 문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행정팀 / hr@cufs.ac.kr


 

2021. 6. 10.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02450)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관

[행정팀 채용담당자 02-2173-3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