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원적복학자 대상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
작성자 :
교무학사팀
-
일자 :
2024-09-03
-
조회 :
713
2024학년도 2학기 원적복학자 대상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등록 원적복학자 중 수강 변경(교과목 추가, 취소)을 원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 후,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간 종료 후 수강 변경은 되지 않으며, 수강철회 기간(10/28~11/1)에 신청 시에 과목은 취소처리 되나(취소 후 12학점 이상 되어야 함) 수업료는 환불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 24-2학기 등록 원적복학자 중 수강 추가, 취소 희망자
※ 원적복학자: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하는 학기에 등록금을 따로 납부 하지 않고, 휴학 당시 납부 했던 등록금으로 복학하는 학생
※ 원적복학자의 교과목의 추가, 취소는 원적복학자 대상 수강신청 정정 기간에만 가능
※ 원적복학시 동일학점 내에서의 수강신청과목 변경은 재학생 수강신청 정정 기간(9/2~9/6)에 가능
2. 원적복학자 수강정정 기간 : 2024. 9. 9.(월) 10:00 ∼ 9. 10.(화) 17:00
※ 수강추가 과목은 즉시 수강 불가하며, 일 4회(05시, 13시, 18시, 22시) 동기화 이후 LMS에 반영 됨
3. 수강정정 방법
-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수강]> [수강신청 및 변경] 메뉴 클릭
※ 수강신청 변경 이후 반드시 ”수강신청 확정“ 클릭하여 추가 또는 환불 금액을 확인 바랍니다. 추가 금액이 있을 경우, 납부 완료하셔야 최종 등록처리 됩니다.
4. 유의사항
- 교과목 당 수강인원 300명 제한으로 인하여 수강신청 마감 과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학습(출석) 기간
가. 1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9/15(일)까지 학습 시 출석으로 인정됨
나. 2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9/22(일)까지 학습 시 출석으로 인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