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원적복학자 대상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 작성자 : 교무학사팀
  • 일자 : 2024-09-03
  • 조회 : 713

2024학년도 2학기 원적복학자 대상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등록 원적복학자 중 수강 변경(교과목 추가, 취소)을 원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 후,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간 종료 후 수강 변경은 되지 않으며, 수강철회 기간(10/28~11/1)에 신청 시에 과목은 취소처리 되나(취소 후 12학점 이상 되어야 함) 수업료는 환불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 24-2학기 등록 원적복학자 중 수강 추가, 취소 희망자  
   ※ 원적복학자: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하는 학기에 등록금을 따로 납부 하지 않고, 휴학 당시 납부 했던 등록금으로 복학하는 학생
   ※ 원적복학자의 교과목의 추가, 취소는 원적복학자 대상 수강신청 정정 기간에만 가능
   ※ 원적복학시 동일학점 내에서의 수강신청과목 변경은 재학생 수강신청 정정 기간(9/2~9/6)에 가능

 

2. 원적복학자 수강정정 기간 : 2024. 9. 9.() 10:00 9. 10.() 17:00
   ※ 수강추가 과목은 즉시 수강 불가하며, 4(05, 13, 18, 22) 동기화 이후 LMS에 반영 됨

 

3. 수강정정 방법
   -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수강]> [수강신청 및 변경] 메뉴 클릭
     ※ 수강신청 변경 이후 반드시 수강신청 확정클릭하여 추가 또는 환불 금액을 확인 바랍니다추가 금액이 있을 경우, 납부 완료하셔야 최종 등록처리 됩니다

 

4. 유의사항
   - 교과목 당 수강인원 300명 제한으로 인하여 수강신청 마감 과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학습(출석) 기간

   가. 1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9/15()까지 학습 시 출석으로 인정됨

   나. 2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9/22()까지 학습 시 출석으로 인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