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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18학년도 학생동아리 등록 승인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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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학생동아리 등록 승인 공지

 

2018학년도 학생동아리 등록 승인 결과와 동아리지원(계획) 안내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아래의 사항을 자세히 확인하시어 동아리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등록 승인 동아리: 총 27개 동아리

  ※ 동아리 상세리스트 확인: <붙임>참조

 

2. 동아리 지원: 지원금 최대 59만원 범위 내에서 지원(지급)예정
  ※ 단, 학년도 말에 지원금 범위 내에서 영수증 실비 정산 사후 지급


3. 동아리 지원 방법 안내
 가. 2018학년도 말 결산보고서(지출 원본 영수증 첨부)를 근거로 지원금 범위 내에서 영수증 실비 정산 지급하는 방식으로 지원됨. (원본영수증 보관 필수)
 나. 등록 승인된 동아리는 학년도 말에 사업보고서와 결산보고서(지출 영수증 필수 포함) 및 활동실적 증빙서류 등을 필수로 제출(서류 접수안내는 12월에 진행 예정)하여야만 동아리 지원금(지원 범위 이내)을 받을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로 우수동아리를 선발하고 포상예정.
  ※ (세금)계산서, 신용카드 매출전표, 현금영수증으로 증빙 필수 (간이영수증 불가)
  ※ 지출을 증빙할 수 있는 위의 서류가 없을 시에는 지원(지급) 처리가 불가함.

 

4. 기타사항
 가. 동아리대표가 변경될 시에는 동아리대표변경신청서와 신분증 및 통장 사본을 반드시 제출해야 함.
 나. 등록 승인된 동아리는 학교 홈페이지 내에 개설한 동아리방을 필수로 이용하여야하며, 우수동아리 평가 시 온라인 활동 현황을 반영할 수 있음.
 다. 문의: 입학학생처 02-2173-3566

 

2018. 5.

 

 입 학 학 생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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