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공지] 2018학년도 학생동아리 등록 안내
등록자
등록일

 

2018학년도 학생동아리 등록 안내

   

2018학년도 학생동아리 등록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등록 안내

 ① 등록자격요건

  가. 학칙 제48조에 부합하는 활동을 하여야 한다.

  나.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회원수는 15명 이상이어야 한다.

      다만, 타학교 학생과 연합으로 동아리를 구성하였을 경우 허가되지 아니한다.

  다. 각 동아리는 지도교수 1인 이상을 선정하여 취임승락을 받아야 한다.

  라. 활동목적 및 내용이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동아리를 최대한 통합한다.

  마. 해당 동아리의 활동내용에 대하여 지도교수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 허가하지 아니한다.  

 접수기간: 2018. 3. 30(금)일 까지  

 ③ 접수방법: 아래의 구비서류를 방문 및 우편접수 (당일도착에 한함, e-mail 접수 불가)

  ․ 제출처: 우)02450,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사이버관 604호 입학학생처  - 동아리 등록 구비서류 재중 -  

 ④ 결과공지: 5월 이후 홈페이지에 공지예정, 등록 승인된 동아리에 대해서는 소정의 지원금(결산보고 심사후) 지급 예정

 

2. 구비서류 안내(첨부양식에 작성)

 ① 지도교수 취임승인서 1부

 ② 동아리 등록허가원 1부(신규/재등록)

 ③ 회칙 1부

 ④ 활동계획서 및 예산서 1부(2018학년도)

 ⑤ 동아리대표 통장 사본 및 신분증 사본(통장, 신분증 사본은 최근 6개월 내에 동일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는 생략가능) 

 

3. 참고사항

 ① 구비서류(5가지)가 누락 ․ 미제출된 경우 서류 미비로 미접수 처리

 ② 지도교수 취임승인서와 동아리 등록허가원은 반드시 자필 서명(도장)을 요함

 ③ 기존의 승인된 동아리도 반드시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재등록해야 승인이 유지됨.

 

4. 문의: 입학학생처(☎ 02-2173-3566)

 

 

2018. 2.

 

입 학 학 생 처

동아리
동아리바로가기

전체메뉴

JOIN CUFS GO 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