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Cy외대

콘텐츠 구성 지원

콘텐츠 구성 지원

웹 콘텐츠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고려하여 콘텐츠를 구성 및 제작하여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수단으로 수화, 자막, 스크립트 지원이 가능한 교과목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기본적인 대체수단으로 화면낭독프로그램(Screen reader)의 인식 가능한 형태로 강의 콘텐츠를 확대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화 제공 예시

  • 교과목 : 여행 스케치 / 양혜승 교수

    교과목 : 여행 스케치 / 양혜승 교수

  • 교과목 : 정보사회의 이해 / 이종성 교수

    교과목 : 정보사회의 이해 / 이종성 교수

자막 제공 예시

  • 교과목 : 초급토익어휘 / 김희진 교수

    교과목 : 초급토익어휘 / 김희진 교수

  • 교과목 : 김두규의 풍수지리 / 김두규 교수

    교과목 : 김두규의 풍수지리 / 김두규 교수

  • 교과목 : 중급영어회화II / 조기석 교수

    교과목 : 중국영어회화II / 조기석 교수

  • 교과목 : 영어발음지도 / 성은 교수

    교과목 : 영어발음지도 / 성은경 교수

스크립트 제공 예시

  • 교과목 : 스크린 영어 / 조기석 교수

    교과목 : 스크린 영어 / 조기석 교수

  • 교과목 : 스크린 영어 / 조기석 교수

    교과목 : 스크린 영어 / 조기석 교수

  • 교과목 : 중국의 기업과 경영 / 성은경 교수

    교과목 : 중국의 기업과 경영 / 성은경 교수

화면낭독프로그램(Screen reader) 인식 가능 예시

화면 낭독 프로그램 (Screen reader)에서 인식 가능하도록 텍스트 기반의 콘텐츠로 제작하고 대체 텍스트를 삽입하였습니다.

  • 교과목 : 고급중국어강독II / 맹주억 교수

    교과목 : 고급중국어강독II / 맹주억 교수

  • 교과목 : 중국어 첫 걸음 / 김연희 교수

    교과목 : 중국어 첫 걸음 / 김연희 교수

강의 배속 조절을 통한 접근성 향상 예시

강의의 속도가 빠를 경우 느린 속도로 강의 수강이 가능하며 자유자재로 배속이 조절됩니다.

  • 교과목 : 중급영어회화II / 조기석 교수

    교과목 : 중급영어회화II / 조기석 교수

  • 교과목 : 일본어문장연습 II / 이우제 교수

    교과목 : 일본어문장연습 II / 이우제 교수

콘텐츠의 명료성 예시

색상으로 구분하지 않고 해당 부분을 명확히 지정하여 도표 및 지도 등의 자료를 제시합니다.

  • 콘텐츠의 명료성 예시

    교과목 : 중국의 이해 / 김상범 교수

  • 교과목 : 일본어학의 이해 / 정현혁 교수

    교과목 : 일본어학의 이해 / 정현혁 교수

  • 학생증발급
  • 증명서발급
  • 인터넷서점

전체메뉴

JOIN CUFS GO GLOBAL